바이낸스 바이럴마케팅 전략은 최고의 선택이었다.
마케팅은 사업과 비즈니스를 하는 데에 있어 가장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업의 주 목적인 고객을 창출하고 기업의 매출과 이윤의 극대화를 위한 중요한 수단이며 재무적 성공은 마케팅 능력에 달렸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러한 중요성은 이제 사회 전반으로 확대되었으며 사람들의 삶을 편리하고 풍부하게 하는 제품, 정보 등을 소개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공을 위하여 담당자들은 시대에 변화에 따라 트렌드를 읽을 줄 아는 능력과 세일즈 하는 상품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마케팅의 특성과 장 단점을 파악해야 하는데요
현재 다양한 기업 혹은 개인이 이용하는 방식 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은 바이럴마케팅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럴이란 입에서 입으로 전달한다는 뜻으로 일반적인 TV, 라디오 형식의 미디어 광고가 아닌 SNS에 일반인들 혹은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해 본 후기 등이 대표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볼 레퍼럴 은 우리나라에서는 바이럴마케팅 으로 통칭되어 사용되지만그 대상이나 기반에 있어서는 차이가 존재합니다.
레퍼럴 뜻
레퍼럴(Referral)은 가족이나 친구와 같이 가까운 이웃 혹은 지인들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추천 받는 방식을 말합니다.
레퍼럴의 개념부터 살펴보면 기존 고객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을 확보하는 것인데요
보통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제3자가 새로운고객을 소개해주어 비트코인마진거래소 에서 흔히들 하고있는 마케팅 기법인데요 추천인코드 를 통해 친구 또는 지인을 포함 제 3자가 웹사이트에 가입을할경우 소유주 에게 암호화폐를 보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이와같은 것을 추천인 제도 라고 불리우며 본인이 추천한 사람이 가입을하여 거래를하면 본인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일반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저렴한 수수료 등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판매 와 서비스 가입을 장려하는 방법으로 보시면 이해가 편하실 겁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소개를 해준다는 건 달리 말하면 그 사람이 나를 위해 대신 노동력을 제공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이 일할 때 분만 아니고 잠을 자고있을때나 개인적인 활동을 하고 있을때도 다른 누군가 나를 대신해 본인의 시간을 투자하여 이용할 고객을 찾아준다면 불황과 경쟁업체 와 상관없이 가장 안정적인 매출을 발생시킬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레퍼럴 의 수익 구조방식
바이낸스 를 예시로 든다면 지인에게 해당 거래소를 소개받은 가입자는 30%의 수수료 혜택을 받는다고 가정 했을 때 홍보자 에게도 동일한 혜택이나 수익이 제공됩니다.
코드 없이 가입한 사람의 수수료가 100만원이 발생된다고 하면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한 경우 70만원 즉 30%의 할인 혜택을 받은 셈이죠
오래 전에 생긴 세계 최대 비트코인마진거래소 바이낸스만 하더라도 상위 활동자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천문한적인 수익을 낸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레퍼럴마케팅 으로 매출과 사업을 키운 사례가 굉장히 많은데요
매출의 40% 이상을 레퍼럴 마케팅으로 달성하는 회사부터 조그마한 광고회사에서 4년만에 매출이 10배로 성장한 광고대행사 그리고 80% 이상의 매출이 레퍼럴에서 나오기 때문에 레퍼럴 없이는 병원을 운영할 수 없다는 의사까지 이처럼 남들이 다 울상인 불황에도 승승장구하는 사업가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이치가 그러하듯 아무 노력 없이 단기간에 일확천금을 버는 방법은 아닙니다.
사람들과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구축해서 나와 내 상품 혹은 서비스를 열렬히 좋아하고
장기적으로 구매하는 나의 팬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훈련을 통해서 체계적인 네트워킹은 필수적이죠 또한 이런 혜택이나 서비스, 상품 개발 등 특히 고려할 점은 고객들이 스스로 확산을 할 수 있을만한 요소 즉 재미나 참신함이 필요하다는 점인데요
일례로 매출의 압박으로 인해 파격 할인과 같은 방법으로 고객을 유인해봐야 잠시뿐이고 서비스나 혜택의 참신함이나
흥미로운 점이 없다면 그 고객이 만족하거나 지속적으로 방문할지 알 수 없으며 다른 곳에서 발생할 매출을 당겨오는 제로섬이 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잘 준비된 고객 소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시스템을 수립하여 고객이 스스로 개인 또는 사업자를 찾아올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레퍼럴 마케팅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이 중요하므로 적절한 네트워킹 방법은 물론 질 좋은 제공자를 찾고 관리하는 방법 등을 갖춰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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